YK이야기

안녕하세요 Sia 입니다...

매혹적인번개18 2026.06.20 06:53 조회 수 : 0

안녕하세요 Sia 입니다 : D​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집에만 있기 너무 아쉬운 거 있죠!!석촌호수 벚꽃축제하는 일주일 내내 이미 출첵을 했기 때문에, 오늘은 올림픽공원에가어머니랑 산책 데이트를 하고 왔습니다 ㅎㅎ ​공원을 다 돌고 그냥 집가면 아쉽잖아용!?방이동맛집을 찾아보다가 파스타&피자가 당겨서방이동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빠네에쌀레로 고고씽 +_+ 방이동맛집 빠네에쌀레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205-4평일 11:00-24:00토요일 11:00-21:00 일요일 휴무,주차가능 방이동맛집 빠네에쌀레는지하1층에위치하고있는데,들어오자마자 분위기가 너무 고급스럽고 좋더라고요~~!! ​프로젝트빔,가라오케,피아노 등이 설치된넓은공간이라 프로포즈나, 비지니스미팅,파티 등다양한 모임이 연출 가능한 빠네에쌀레! 단체석도 많고 와인,술도 다양하게 팔아서데이트 장소로도,모임장소로도 많이 찾으신다고 해요​저녁에는 단체 손님들이 많이 찾으신다니예약은 필수 ! 방이동맛집 빠네에쌀레. 무슨뜻인지 궁금했는데 이탈리어로 빵과 소금이라는의미라고 해요~ 낮에는 우아한 분위기에서 런치를,저녁이 되면 아늑한 조명으로 위스키,와인,비어 등 주류와 이탈리안 음식을즐길수있는곳! 빠네에쌀레 브런치는11:00-3:00이 시간동안 메뉴를 단돈 10,000원 에 즐기실 수 있어요!​대박이쥬!!! 보통 파스타나 피자는 만원후반대인곳이많은데, 이곳엔 샐러드,피자,파스타 한개씩 시켜도3마넌 밖에 안 나온답니다 ㅋㅋ또한 음료도 무료!!!( 콜라,사이다,커피 중 선택가능)​주문완료후, 세팅해주신 식전스낵​고구마튀김이라는데,달콤한게 아주 맛있었어요 저희는 무료음료중에서 콜라,사이다로 선택했습니다 방이동맛집 빠네에쌀레샐러드!오렌지 말린거와 새콤달콤한소스로피자와 곁들어먹기도 맛있고, 야채도 싱싱했어요 햄버거 등장!​싱싱한야채와 토마토가 듬뿍 들어가 있는 햄버거와 갓튀긴 감자튀김!야채도 야채지만,저 크리미한 치즈소스랑패티가 얼마나 담백하고 맛있던지ㅠㅠ패티를 그냥 함박스테이크로 먹어도 될정도로 굿 bb 고르곤졸라 등장!!크기 보이시나요?? 이것도 마넌맞습니다 ㅋㅋㅋ​치즈와 건과류가 듬뿍 들어가 있는데,방이동맛집 빠네에쌀레 사장님이 정말 재료를 안아끼시고 듬뿍듬뿍 넣으신다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역시 고르곤졸라는 꿀을 듬뿍 찍어 먹어야 맛있죵 ㅋㅋ저희 어머니가 피자를 별로 안좋아하시는데도,한번 맛보시더니 정말 맛있다고~이건 4조각이나 드셨어요....!!!+_+​햄버거를 다 먹어갈쯤 나왔던 파스타!여자 둘이서 시킨 메뉴 맞습니다 ㅋㅋㅋ오전에 열심히 산책했으니, 맛있게 먹으면살안찌겠쥬....ㅎㅎ담백한 토마토소스와 치즈로 맛을낸부드러운 토마토파스타 토마토의 상큼한과 적당히 익은면이 잘어울러져 담백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돌돌돌 말아 한입에 쏘옥~! 한번은 토마토를 올려~ 한번은 치즈를 올려먹었는데,토마토파스타를 좋아하시는분께 추천!!​저는 개인적으로 파스타소스를 빵에도 찍어먹고피자에도 찍어먹고 소스를 다양하게 이용하기때문에면을 듬뿍 적실정도로 양많은곳이 좋거든요~​다른곳은 정말 면에 소스가 붙어있을정도로줘서 항상 2프로 부족했는데, 여긴 소스조차도 양이 많아요 bb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아란치니!리조또를 뭉쳐 튀긴음식인데, 저 이거 처음먹어봤어요ㅎㅎ​​토마토소스와 아란치니 조합이 정말 좋더라고요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촉촉!? 새우도 듬뿍 토핑 되어있어서, 같이 싸먹으면 JMT!ㅋㅋㅋㅋ피자 마지막 한조각까지 파스타소스를 올려먹어주면 다들 무슨맛인지 아시죠 ㅠㅠ이렇게 4가지메뉴를 다 시켜도 4만원이 안넘는거...골라먹는재미가 듬뿍있고 분위기도 좋고맛도있는 방이동맛집 빠네에쌀레 데이트장소,모임장소로 추천드려요 : D ​​서울특별시 송파구 양재대로71길 1-14 인수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