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이야기

강남에서 환승하던 날,...

무심한퓨마98 2026.06.25 18:39 조회 수 : 0

강남에서 환승하던 날, 작년부터 한 번쯤 가보고 싶었던 하비코리아 강남에 잠깐 들러봤다.사실 이번 방문은 정말 가볍게 구경만 하고 나온 정도..?​사진도 많이 찍지 않았고 따로 구매한 것도 없었지만, F1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 볼 만한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었당.​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55 에이프로스퀘어 108호사+진으로만 보던 문..ㅋㅋㅋ들어가본다.​매장 안에는 F1 굿즈뿐만 아니라스포츠 카드, 트레이딩 카드, 다양한 스포츠 관련 상품들이 정말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었다. 스포츠 카드 수집을 좋아하는 분들 사이에서는 이미 꽤 유명한 곳이라 방문객도 많은 편이라고 한다. 외국인들도 꽤 많더라,,직원분들 영어 잘하셨음...멋쪄​​특히 내가 관심 있게 본 건 역시 F1 코너!유니폼과 굿즈, 카드 등 F1 팬이라면 눈이 즐거울 만한 아이템들이 많아서 한참 구경했다.​살까말까 고민했던 올해 유니폼과 모자도 가격비교해보면서 한참 고민함...결국 안사긴했지만.. 살껄그랬나..한켠에는 이렇게 큰 스크린이 있고, F1 경기 영상이 나오고 있었다.​작년부터 굿즈판매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F1 DAY 이벤트도 진행했었다.매번 가보고싶었지만 일때문에 주말에도 시간내기가 힘들고 ㅠㅠ 집도 멀어서 한번도 참여못했었다.. 아직도 아쉬움..​초대형 스크린으로 사람들과 레이스를 함께 보고,럭키드로우나 우승드라이버 예측 이벤트같은것도 넘 재밌을거같았는데...무튼 이 스크린을 실제로 보니 개인적으로 참여못했던 아쉬움이 생각났당​카드관련해서는 지식도 없고 아직 거기까지는 관심이 안생겨서 (??)구경만했다. 근데 보다보니 내가 좋아하는 드라이버들 카드 하나정돈 갖고싶어지더라...​랜덤으로 나오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드라이버별로 가격이 붙어있는것들도 있어서 원하는거 구매 가능했다.​르끌레르는 품절이어서 못샀음..​고민하다가 이것도 다음에 시간 여유로울때 다시 와서 구매하자 생각하고 나왔다.​직원분들 엄청 친절해보이셨고 혼자서 조용히 구경하기도 좋았다.​​이번엔 가볍게 둘러봤지만, 다음엔 좀 여유롭게 방문하거나 F1 DAY 때 꼭 다시 와봐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