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이야기

쫑깡 D-2!!!오랜만애써요​자아가 비대해내가 너한테 애기라 왜부르는데정유니가 중국에서 유키 사다쥼,,한국소녀가중국에서일남을사옴 ㄷ통학러의 삶,,지하철, 버스에서 애들 자만추하기ㅎㅎ지영아 앞으로는 자리를 잡아두고 내릴때 나한테 넘기고가 알겟지학교끝나구 경희대가서 지영이랑 밥먹었어요진짜 개개개 존맛 야르엿음​알바가기 전까지 시간도 떠서 일일 경희대생체험함도강도 햇음 ㅎ ㅎㅋㅋ종강하면진짜살뺀다아무도나말리지마라말리지마라햇다드디어!!! 친모아 사서 놀아요누구게요진짜개똑같이만들엇다 ㅇㅈ?성준이 군대간대서채은이네 집합. 우리가언제이렇게 나이를 먹엇나 싶구,,내기억엔 아직도 컵라면먹다혼나는 열여덟인데스물두살이라니​잘다녀와 ㅠㅠ​수호는언제가?ㅡㅡ나에 시험기간 정신적 지주들 ㅎㅎ너네가 진짜진짜조으다수아언니랑 강남에서 놀았어요!!언니조아용용선생 스무살때 먹고 처음먹는데왤케맛잇음또먹고싶다저거 먹고 인쌩맥주 가서 쫀득감자도 먹고 술도 먹었어요​다먹고 걍 밖에 아무데나 앉아서 수다떨었어요!!너무너무재밌어요​언니들이 너무너무 조은 요즘이에요​중간 끝나고 용산에서 무슨 팝업한대서아침9시부터 집을 나섬 ㄷ무궁화호까지 탓다. ​유키가 많앗구요,, 다 사고싶은데 난 0.0005유키정도되니까 25 스즈카만 사왓어요바로옆이 채은이네 학교라 째니가 학교끝나고 왔어요커비도 보고 옷도 입어보고 내손따뜻하다고 잡고;;텐동도 먹었어요​근데요새옷이너무비싸요저거합치면 30만원이에요내월급의절반을 옷에 투자하긴 너무아까워요에프원도 봄방학을 하는데 왜 난 안해?​마이애미 시간대 개에바세요하지만 전 실시간으로 다봤죠? ㅋㅋ​유키도 보고,, 360도 스핀도 하고,, 하자 극대노도하고​그니까 내가 다른팀이엿다면 정말 무서웠을거에요추월진짜말안됨이날은 공수 끝나고 윤진언니 따라 체육대회갔어요언니 피구할거래요화생배 2등!! 야르그뒤엔 어케됐는진 몰라용​정말,, 입학하고 축제빼고 아무것도 안즐겼는데언니따라다니니까 이것저것 다하는중넘 재미떵!! 언니조아지영이랑 보영만두 먹었어요고2? 고3때부터 갔는데아직도 우릴 기억하고계심 ㄷㄷ​우리보고 벌써 대학교 3학년이냐고~놀라셨어요​밥먹고 지영이랑 카공하기로했는데지영이가 남친 군대에 편지보낸다고 어떻게하녜서난 군대간 남친도없는데 먹지랑 각대봉투 사라하고지영이가 왁뿌볼 사줬어요 ㅎ ㅎ ㅎ ㅎ ㅎ지영이 최고!!!!!예또탑​그래요 탑건 또봤어요다시봐도명작임이거보려고 공강날에 아침 9시부터 일어남세번째 한마페!!​이제 늙어서 뛰어놀지못해요채은이 밀반입해서 데리고옴 ㅎㅎ​둘다 늙(X) 낡(O)아서 너무 힘들어서중간에 스벅가서 자고왔어요 ㅋㅋ​야무지게 떵개 해주고 돌계단에서 공연봄근데 쟤 여기서도 이쁜여자 인스타따고다님 ㅋㅋ학원 조아요ㅎㅎ계속계속 선물 받아요직보날엔 밥도 사주셨어요​회식도햇는데개처만취해서 택시비 주신거 잃어버림 ㅠ하지만 채은이가 택시불러줘서 집에왓어다음날학교못갓어..​원래도 심신미약이엿는데 치명타였다다시는 술을 먹지 않겠어요..라고하고 다음주쯤에 먹고잇을듯어느날 집에왓는데 티비에서:​매탄동에 한 고등학교에서 불이 났습니다바퀴벌레를 태웠다고하네요​..이거완전 우리아님?우린 똑똑해서 운동장에서 태웠는데떼잉 쯧어디일까매탄매원화홍중하나일듯교수님이 5후 5시 라임이 맞는다며,,, 저렇게 씀,,​거의뭐나의라임오렌지나무​님도 요새 대학생들이 쓰는 호칭 아니냐면서​다른 ‘님’ 이라고 쓰심하나 이창섭볼라고 영통에서 알바한다고 (아님)왜이지영이먼저보냐고​오빠!!!!!! 내가 10년을기다렸는데좌표잘못찍은거아니야???????신호등 두개만 건너면 내가있는데 ㅠ​나도 이창섭 보고싶어ㅠㅠㅠㅠ콘서트 또 간다꺼니 휴가나옴!!만나서 샤브샤브 먹고 당구쳤어요​엉덩이치우ㅜ라그리고 저기 당구 뭐라하지 암튼 공 올려두는데올라간거 저 아닙니다양채은입니다​이날 우리 커플룩이였어 ㅎㅎ커플정신병 커플룩츠노다의 정신을 이어받은.. 11 훌켄버그를 두고후쿠오카에 왓어요아니그넫 개 아침비행기를 타서8시에 도착함 ;;심지어 시내랑 공항이랑 너무 가까워서 도심속의 정원갔다왔어요​그러고 캐널시티 3트,,, 마리오카트도 하고마크!!! 매장이 생겨서 갔어요가서 키캡도 뽑았어요달각달각달각ㄷ락갇락ㄷ​점심에 규카츠먹으러 가고잇었는데레전드 P가족이라 지나가는길에 맛있어보이는거 먹으러 들어감 ;;근데나는규카프먹고싶어서 짜증냇는데댕처츄베릅야르떵개해서머쓱^^햇음 ㅎㅎ;​저녁엔 쿠라스시 먹고 돈키호테가서 에프원 킷캣삼 ㄷ근데먼가 전체적으로 스시로가 쿠라스시보다 맛잇구회도 신선하고 한듯다음엔 스시로가야지!!!!!밤새고 일본 와서 하루종일 돌아다니니까 몸이 눔 안좋앗삼​둘째날엔 오호리 공원 갔다가 텐진에서 쇼핑하고 돌아다녔어용​엄마는 가방하나 산다했는데 없어서 못삼나는 몽벨에서 산다했는데 없어서 못삼이예림은 판도라 팔찌 산댓는데 돈없어서 못삼아빠는 그냥안삼​결과적으로 아무도 안삼 ㅎ;​초등학교때 이모랑 엄마랑 예림이랑 오사카를 갔는데이모가 자기가 일본 잘 안다면서 당당하게 우리를야끼니쿠집으로 데려가서 먹었던적이 있는데요​주문을 하니까 갑자기 직원들끼리 술렁이더니 한국어가 되는 분이 오셔서 하는말:​이거 1인분에 50만원입니다​이모가 5만엔을 5만원인줄알고 ¯ࡇ¯ 인당 한개씩 시킨것임​근데아무리봐도 이사람들이 한끼에 200을 태우게생기진안앗엇나봄​아직까지도 회자되는 우리집 레전드썰인데​이날은 야끼니쿠집을 갓는데 원래 가려던데가 사람이 넘 많아서 맛있어보이는데 갔더니​룸으로 안내하고,, 따뜻한 물수건을 주고,, 젓가락을 쫙 가져오더니 고르라하고,, 직원이 90도로 인사하고,,​맛은 있엇습니다졸라게 비쌋을 뿐..​커비카페도 가고 파르페도 먹었어요​그리고 새벽 5시에 일어나서 에프원봄 ㅋㅋ아니근데 보길 잘함베스르타펜 포디움 ㅎㅅㅎ오예오예!!!!!!개야르ㅎㅎ다행스럽게도 저날 이후로 나오지 않음일본에서 딸려왓나봐요하진짜유종의미를 잘 거두시네아니진짜무슨 알파벳 귀신 씌임?​필기체 썻다고 지랄 대문자 안썻다고 지랄T L이 어케 소문자임 미친크기작다고소문자면 키작은사람은 강아지임?왈왈​개빡쳐교수를칠순없어서그냥나옴​엄마보고 교수한테 전화해서 애아빠가 화가 많이났어요 하라함 엄마가 알겟대ㅋㅋ강의평가에 개 악플 싸지를것임채으니랑 홍대 데이트했어요아니근데 맨날 양채은밖에없어서 친구가 양채은만잇는사람처럼보이네ㅎㅎ;​노트에 궁합 저거 하길래 나랑 지랑 하는줄알고 냅뒀는데 갑자기 엥?!! 9퍼야!! 어차피 안될운명이엿네 이러길래 보니까그분이름을^^…언제죽냐 너 ​카페에서 공부하고 저녁에 스테이크 먹구 집가려는데시위대가 있길래 채은이가 화이팅 외치는거 구경하고옴흔한 스물두살의 새벽 5시 대화 주제:​…아직 생각머리는 16살에 남아있나봐 수민아빨리수원와서 나를 만나줘아니 은비랑 열역학 끝나고 카페가는길에우리지금 너무 개미처럼 산다베짱이가 되고싶다에서베짱이는 뭐먹고살아? -&gt개미? -&gt근데 베짱이가 진짜 있는애야? -&gt메뚜기처럼생겻던데 -&gt메뚜긴가?​이러다가 검색했어요​나는 베짱이가 될래요혜인이 마크 스킨 개 사가 같음ㅎㅎ동아리에서 몬스터 행사도 했는데,,다들 안친한사람뿐이라 넘 어색하고,,거기서잇는 나자신이 너무 웃기고 초라해보이고,,근데이제 시험이얼마남지않음청년이라 공부는 해야겟고,,​그래도 사람들이랑 잇으니까 재밋엇어요 새로운 동생이랑도 친해짐 야호!!!​동아리 재밋졍물론 내가 뭘 하고잇는진 모르겟다만 ㅎㅎ;좀약간 엠지 폐급된 기분ㅠ ㅠ화공 둘이 이러고논다.​역시 앙대는 달라도 너무 다름 ㅠ너무 고능해서 벽이느껴짐..절벽나공부해야하는데엄마가 집을 뒤집어엎어요청소할거래요​엄마아빠 결혼 DVD를 찾았어요뭔가… 뭔가애요..​이날 엄마 명품가방도 몇개 쌔빔 ㅋㅋ다내꺼야진짜에프원그만봐야함올해 경기 한 세션도 빠짐없이 다 실시간으로 봤어요새벽에도 꾸역꾸역 일어남​진짜그만봐야하는데F3도 보고앉아잇음 ㅉ근데이번주에 르망24시도해서 그거도 봐야함차피 종강이니까 ㅋㅋ 야르​폴포지션,, 너무아깝구 ㅠ하자 차 그만 뿌숴먹고 포디움 잘햇고키미 5연승 축하하고그랜드슬램 축하하고알론소 26 첫포인트 축하하고페레즈 그리드박스 잘 찾아가궁;;르끌.. 불쌍하고;;베르스타펜 집 잘 가고 월세 2.7억 좋겟다​다들 과속하지말궁;;;5월의 어느날,,전날 저녁에 갑자기 심심하대서 급 만남성수에 갔어용​밥먹었는데 저기진짜너무너무맛잇엇음깻잎이너무많은거빼면,,​옷도 구경하고 리연이 모찌도 먹이고,,,요즘 아빠랑 내가 빠진 게임:로드뷰 보고 어느나라 어딘지 맞추기근데 아빠는 잘 찾는데 난 못찾아서 지피티돌림 ㅋㅋ예림이 생일밥 먹으러갓다가,, 칠판이잇길래,,​공수 공부한 꼬라지 치곤 잘봄!!교수님한테 안빌어도된다야르채으니가 날위해 예약하려다!!실패함나도가고싶어 저거​빨리종강하고놀고싶어요나랑놀자 다들약속잡아!!!